안녕하십니까. 혜원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입니다. 본 센터 이용에 대한 민원 발생으로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고충처리 결과통보서 | 접수방법 | □ 홈페이지게재 | □ 방문접수 | ■ 건의함 | □ 기타 | 【민원인】 성 명 : 익명 | | 민원 요지(제목) | 센터 이용 불편함 건의 | - 센터 오는 길에 경사로 또는 계단이 있어 이용이 쉽지 않아 센터 이용이 다소 불편함을 호소함. - 센터 이용이 쉬울 수 있도록 조치해달라. ※건의함 접수 | 접수일자 | 2019. 05. 07 | 위원확인 | 홍성욱 | 회신일자 | 2019. 05. 10 | 처 리 결 과 | ○ 고충심사위원회의 결과 ? 통과 - 기관 차량을 이용한 송영서비스 제공으로 센터 이용의 불편함 최소화 귀 어르신의 민원제기에 대해 고충심사위원회의 결과를 통보해드립니다. 먼저 어르신께서 기관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좋은 의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에 어르신께서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이 최소화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들이 미리 챙겨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더욱더 어르신께 제공되는 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위 처리결과를 확인합니다.
2019. 05. 10 혜원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