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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2020년 공립구서어린이집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3-23 조회수 12624

공립구서어린이집 공고 제2020-01호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공립구서어린이집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기관과 계약 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공고사항
가. 공 고 명 : 2020년 공립구서어린이집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예정금액 : 금구천이백삼십일만일천구백사원 (92,311,904) - 부가가치세 포함
※ 예정금액은 2020년 예산액으로 산정했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다. 납품품목 : 곡류, 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공산품류 등
라. 납품(계약)기간 : 2020. 04. 06. ~ 2021. 02. 28. (11개월)
마. 납품장소 : 공립구서어린이집(부산광역시 금정구 금강로 503, 롯데캐슬골드 2단지 내(구서동))
바. 입찰 및 계약방법 :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대상입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 적격심사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89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개찰 후 견적서의 낙찰율을 적용하여 단가계약을 체결합니다.
    예시) 개찰조서의 낙찰율이 88%이면, 기초단가 ×88%(1원단위 절사)가 납품 단가계약 금액이 되며, 전 품목에 같은 방식으로 적용합니다.
    - 물가 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의 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에 의거
사.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0. 03. 23.(월) 13:00 ~ 2020. 03. 30.(월) 15:00


2. 입찰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
나. 2019년 현재 기준으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지사투찰불허)
다.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3억원 이상) 가입한 사업자
라.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수산, 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또는 집단급식소 및 식품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마.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및 수입신고필증 제출이 가능한 업체
바.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사. 육류, 수산물, 김치 등 haccp시설 생산 품목 유통 (업체 haccp지정서제출)
아. 주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오전7시30분 ~ 8시30분 납품)로 발주한 식자재를 어린이집 식당에 납품하여야 하며, 감독관의 검수를 받아야 함
자. 식자재 발주의 경우 팩스 또는 전자(Web)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가 가능하여야 함
차.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함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어린이집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 납품 기사가 어린이집 측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카.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 전일까지 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서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파. 입찰 이후 입찰참가자의 자격 제출 서류 등과 관련하여 규정위반이 발견될 때에는 발주자의 어떠한 조치에도 이의를 제기할 수 있음
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3조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
    자로 입찰참가자 자격제한인 업체는 입찰할 수 없음


3.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3조에 의하여 예정가격(금액)의 5/100이상을 입찰신청마감일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제출하여야 한다.
나. 단, 국가기관으로부터 면허, 허가 등을 받아 입찰 신청마감일 현재 1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면제하나. 동법 시행령 제37조 제4항에 의하여 국고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할 것을 보장하기 위해 지급을 확약하는 내용의 문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4.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한다.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한다.


5.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오니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or.kr)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입찰서류는 본 기관 직접 제출 및 우편접수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0. 03. 23.(월) 13:00 ~ 2020. 03. 30.(월) 15:00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구매?설치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에 의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
      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제출서류
가.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시 서류심사에서 제외 될 수 있다.
나.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0. 03. 23.(월) 13:00 ~ 2020. 03. 30.(월) 15:00
다. 접수장소 : 공립구서어린이집 1층 원장실
라. 제출방법 : 제출 기한 내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03.30.(월) 15시 도착분에 한함)
※ 우편접수처 : (46232) 공립구서어린이집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강로 503, 롯데캐슬골드 2단지 내(구서동)
※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 첨부함.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 1호)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4)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별지 5호) 각 1부
5)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각 1부
7) 지하수 수질검사 성적서 사본(상수도는 최근 3개월간 납부영수증 사본) 1부
8)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부
9) 사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부
10)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각 1부
11) 업체 기초조사표 1부(별지 2호)
12)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부(업체의 자유양식)
13) 품목별 단가 견적서(소정양식) 1부
14) 서약서 1부(별지 3호)


7. 제안서의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추가할 수 있다.
나.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근거자료 및 보충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한다.
다. “~를 할 수도 있다” 등과 같이 불명확한 표현은 사용할 수 없다.
라.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발주처에서 제안자에게 입증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 한 것으로 간주한다.
마.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바.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사.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 등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 요구가 가능하고 제안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한다.
아. 제안서는 제출요구 시한 내에 접수된 것만 유효하다.
자. 제안서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는 본 사업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차. 발주처가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다.
카. 선정된 참가업체의 제안서는 현장사정 등으로 본 어린이집의 결정에 따라 변경 등 조정이 가능할 수 있다.


8. 개찰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0. 03. 31.(화) 13:00
  나. 개찰장소 : 공립구서어린이집 입찰집행관PC


 9.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기준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된다.
  나. 낙찰예정 입찰가격이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는 “지방자치단체 기준 Ⅸ항의 규정에 따라 처리한다.
  다.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결정한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마. 적격심사 낙찰하한율은 물품 구매 고시금액 미만임으로 84.245%이며, 적격통과점수는 85점이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한다.


11.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나. 낙찰자(계약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한다.
  다.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공립구서어린이집(☎051-518-1437)에 문의바랍니다.


12.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및 수입인지를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조회』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 g2b.go.kr)의『입찰정보』-『물품』-『기초금액,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공고사항에 밝히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합니다.
  사.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다.
  아.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고,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자. 입찰 및 계약,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공립구서어린이집 원장 김경희(☎051-518-1437)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03. 23.


공립구서어린이집원장

download : 첨부파일다운1. 2020년 공립구서어린이집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입찰 공고문.hwp 첨부파일다운2. 2020년 공립구서어린이집 식자재 구매 계약 특수조건.hwp 첨부파일다운3. 사전규격 견적서 양식(공립구서어린이집).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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